본문 바로가기

오락게임

페르시아왕자 2 - 전사의 길 (2) 성의 입구를 향하여

(2) 성의 입구를 향하여 (현재)


운 좋게 시간의 섬에 떠밀려 온 왕자는 이제 성으로 들어가는 입구를 찾아야 합니다. 좌측 하단에는 현재 장소와 시간이 나와 있는데 시간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진행합니다.



세이브포인트에서 앞으로 가면 그림과 같은 곳이 나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진행합니다.



진행하다 보면 위와 같은 곳이 나오는데 그림처럼 매달려서 두번째 화살표까지 이동한 뒤 세번째 화살표 방향으로 점프하여 진행합니다.



계속 진행한 뒤 기둥을 올라가서 옆 기둥으로 뛰어 건물 위까지 올라갑니다.



건물위로 올라오면 성문의 깨어진 틈 사이를 앞구르기로 통과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화살표방향대로 벽타기 기술로 달리다가 반대방향으로 점프해서 건너갑니다.



철문이 가로막고 있습니다. 철문의 왼쪽으로 기어올라가면 넘어갈 수 있습니다.



드디어 성의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이때 왕자는 누군가 자신을 노리고 있다는 것을 눈치챕니다.

왕자 : 와라!! 네가 거기 있는 걸 알고 있어. 어서 나타나라!!  페르시아에선 적과 조우했을 때 그가 아무런 무기도 갖지 않았다면 무기를 주고 정당하게 상대하지.
검은 옷의 여자 : 그를 죽여라!!

순간 뒤에서 검은 옷의 여자가 불의의 일격을 가하지만 왕자는 막아내고 그 여자의 부하까지 없앱니다.



그러자 검은 옷의 여자는 왕자가 들어왔던 철문방향으로 도망치고 왕자는 바닥의 검을 들고 그녀를 쫓아갑니다.  스파이더 검을 얻습니다.



그녀를 쫓아가보면 철문 왼쪽의 문이 열렸습니다. 따라가 봅시다.



왕자는 그의 앞을 가로막는 까마귀 괴물(?)을 만납니다만 어차피 죽이려고 해도 안 죽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나오니 몇 대 때리고 괴물이 도망치면 신경쓰지 말고 진행합니다.



까마귀 괴물은 위층으로 도망치니 쫓아가 봅시다. 들어온 문을 바라본 상태에서 왼쪽에 올라갈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특수행동키로 올라갑시다



벽타기로 달려가다가 첫번째 화살표가 끝나는 부근에 벽에 이끼가 끼어있습니다. 그곳에서 점프를 하게되면 정확히 기둥을 잡을 수 있습니다. 계속 점프로 까마귀 괴물이 있는 곳까지 갑니다.



또 한번 까마귀 괴물을 죽이고 그가 도망가면 또 쫓아갑니다. 그림에 보이는 것과 같이 벽타기로 이동해 와서 다시 벽타기로 위쪽의 난간을 붙잡고 화살표 방향대로 진행합니다.



다시 기둥을 이용해 반대편으로 건너갑니다.



여기서 까마귀 괴물을 죽이게 되면 당분간 나타나지 않습니다. 오른쪽 벽의 표식을 누르면 왼쪽의 문이 열립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오면 일단 내려가야 합니다. 벽타기로 붉은 천이 있는 곳까지 달리면 자동으로 천을 칼로 찢으며 안전하게 내려옵니다. 1층에는 적들이 있으니 없애줍시다.



가는 길이 무너져 있어 점프로는 도저히 건널 수 없습니다. 그림에 보이는 기둥을 타고 올라간 뒤 화살표 방향으로 진행하면 2층으로 올라설 수 있습니다.



2층에서 앞으로 가다보면 아까 길이 무너져 건너지 못했던 곳의 위쯤으로 오게 됩니다. 벽타기로 건너가 반대편 난간을 잡고 화살표대로 넘어갑시다.



검은 옷의 여자가 포탈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쫓아가서 왕자는 공격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거짓말처럼 사라집니다.

왕자 : 뭐야! 이건 무슨 마법이지?
 
검은 옷의 여자를 따라 포탈로 들어서고 왕자 역시 시간을 거슬러 과거로 돌아갑니다.



포탈을 타고 이동함으로써 왕자는 리콜(Recall)능력을 얻었습니다. 이 능력으로 위기의 순간에 시간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과거로 도착하자마자 검은 옷의 여자는 그를 급습하고는 도망가 버립니다.